어사이드 닫기
banner close

리더스몰
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[주문취소] 반품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  

    번호: 9

    배송 안내


    (1)배송업체 : 롯데택배

    (2)배송비 : 무료배송

       총 주문 금액 3만원이상 무료배송 / 3만원 미만 시 배송비가 부과되며 도서,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 없이 동일합니다.

    (3)배송기간

       입금 확인 후 2일 이내 배송되며(토,일 공휴일 제외) 도서, 산간지역은 3일 이내 배송됩니다


    반품/반송/교환 안내


    (1)택배비 안내

       상품불량 및 오배송시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       단순변심 및 개인사정(배송지 기입오류 등)으로 인한 반품/반송/교환 시에는 왕복배송비 5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

    (2)신청방법

      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 후 반품 신청 1644-2603 또는 1: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.
       반품 시 택배 박스 안에 반품 사유와 주문인 정보를 상세히 기재하여 발송해주세요.
       반품 수거 후 15일 이내 반품 처리 및 환불이 완료됩니다.


    반품/교환 신청기준


    (1)반품,교환 가능 기준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가능 / 교환시 1회 적용

    (2)반품,교환 불가사유


      ① 제품 수령일로부터 15일이 지난 경우 / 교환,반품 신청 후 15일이 지난 경우

      ②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을 제외한 단순 변심 및 고객 개인사정(배송지 기입오류 등)의 경우 / 반품 및 교환 배송비가 동봉되지 않은 경우 (5,000원)

      ③ 상품의 포장을 개봉해 사용한 경우

      ④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 및 사은품 분실, 파손의 경우

      ⑤ 고객센터에 상담 없이 일방적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     (교환/환불시, 저희에게 되돌려 보낼 시 배송시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         고객님의 성의없는 포장으로 인해 파손이 되어 도착하는 경우, 교환 또는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.)

      ⑥ 교환이나 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에 접수 후 롯데택배를 이용하셔야 수거가 지연되지 않습니다.

       *반품시(본품+사은품)을 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    (사은품(정품)을 사용하신후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해당금액을 제외후 환불해드립니다.)

      ⑦ 제품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, 피부트러블 발생시 수령일로부터

          15일이내에 교환 처리를 해드립니다.(교환 택배비 5000원 고객부담) 이 점 양해바랍니다.

  • [회원정보관련] 로그인 계정을 분실했어요   

    번호: 8

    Q. 로그인 계정을 분실했어요



    A.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로 인한 계정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주문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  

    번호: 7

    Q. 주문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
    A. 리더스몰은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입니다.(제주/도서 산간 지역도 무료배송)


    ★잘못 기입된 개인정보[휴대번호 포함]로 인해, 주소지 방문 시 수령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반품 될 수 있습니다.(고객부담 택배비발생)

   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오배송 및 택배분실 등 의 경우 고객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★배송 시 배송 메세지에 배송지가 아닌 제 2의장소 [ex:문앞, 옥상, 집앞슈퍼 등 두고가세요]의 경우

    분실 시 고객에게 일부 책임이 있으니 이점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


  • [회원정보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6

    Q. 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 사이트 메인페이지의 최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    단, 회원탈퇴시에는 기존 적립금이 삭제됩니다.

  • Q. 입금을 했는데 주문할 때 입력한 예금주랑 다른 이름으로 입금했습니다.


    A.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, 주문 시에 기재해주신 예금주 및 주문금액 확인 후

    결제 완료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

    주문 시에 입력한 예금주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 혹은 예금주는 동일한데

    추가로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셔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,


    고객센터(1644-2603)나 1:1문의 게시판으로 해당 내용 알려주시면

    확인 후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4

    Q.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현금 영수증 발급은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과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시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/결제창에서 결제방법 선택, 현금영수증 신청을 클릭 후 하단에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의

    휴대폰번호/국세청 현금영수증 카드/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결제(입금) 완료 후

    국세청에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

  • [주문결제] 주문을 잘못해서 취소하고 싶어요.   

    번호: 3

    Q. 주문을 잘못해서 취소하고 싶어요.


    A.  상품 준비 중 상태 이후로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

    고객센터 1644-2603 또는 1:1 문의게시판으로 취소 요청을 해주시면

    주문 취소 후 환불 가능합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
    번호: 2

    Q.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
    A. 구입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설날, 추석 연휴 기간 등 공휴일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Q. 주문한 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?


    A.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및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각 주문번호의 처리상태 및 송장번호로 배송 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